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자료

주요언론사 및 기관에 배포되는 홍성군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취재, 이용 등 문의사항은 담당부서로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보도자료) 오늘의 값진 땀방울이 홍성군 체육의 미래... 이미지
(보도자료) 오늘의 값진 땀방울이 홍성군 체육의 미래...
  • 작성자
  • 조회수509
  • 등록일2004-08-18 00:00:00
  • 내용 오늘의 값진 땀방울이 홍성군 체육의 미래... - 17일 홍성중학교 체육관에서 제56회 충남도민체전 홍성군 선수단 필승결의대회 개최 - 홍성군에서는 17일 홍성중학교체육관에서 채현병 홍성군수를 비롯한 홍성군체육회 이사 가맹경기단체장 읍·면체육진흥회장 도민체전 선수단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6회 충남도민체전 홍성군선수단 필승결의 대회를 가졌다. 군에 따르면 이날 필승대회는 오는 10월 22일부터 3일간 천안시에서 개최되는 제56회 충청 남도민체육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지난 7월 1일부터 제1단계 강화훈련을 하고 제2단계 강화 훈련에 땀을 흘리고 있는 임원 63명과 선수 255명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켜 경기력의 극대화를 통한 도민체전 상위 입상을 위해 마련하였다. 채현병 홍성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홍성체육의 전통과 명예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 을 해온 선수와 임원들을 격려하고 이번 대회에서 우리고장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최 선을 다해 훈련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필승결의 대회에서는 갈산면 체육진흥회장 정인관씨와 광흥중학교 이시우 교사 가 홍성군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채현병 홍성군수로부터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 문의 : 문화공보실 체육진흥담당(Tel 630-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