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제2회 전국 중학생K-POP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글의 상세내용
『 제2회 전국 중학생K-POP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제2회 전국 중학생K-POP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작성자 피기용 등록일 2019-10-29 조회 509
첨부
 
제2회 전국 중학생K-POP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전국 중학생들의 예술적 재능과 나름의 끼를 발산하도록 만들어진 특설 무대,
그 특설무대가 광천문예회관에 마련되어 2일 간(10/26-27) 100여팀이 예선과 본선, 그리고 결선을 치른 결과, 천안 설화중학교 박정서 외 6명으로 구성된 댄스팀이 종합대상의 영예와 함께 장학금 3,000,000원을 받았다.
1회는 충남도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였고, 2회 대회는 참가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한 결과 전남 해남중, 강원도 강릉해람중, 경남 거제수월중, 대구 성서중, 서울 방화중, 경기도 파주 봉일천중, 충북 금천중 등 전국 15개 시?도에서 참가신청을 하였다. 이러한 결과를 토대로 광천고등학교는 2020학년도부터 한국K-POP고등학교로 교명 변경과 함께 K-POP특성화고등학교로 신입생을 전국 단위로 모집함에 있어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전국에서 신입생이 몰려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렇게 성공적인 전국 중학생K-POP경연대회를 청소년 문화의 불모지인 광천에서 펼칠 수 있었던 것은 그 무엇보다도 신주철 광천읍장님을 비롯한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관심, 특히 광천문예회관 대관 업무 및 관리를 맡고 있는 김영미 주무관님의 도움이 없었으면 불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경연대회가 주말(토/일) 2일 간 펼쳐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출근하여 경연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줬고, 경연대회가 펼쳐지는 동안에는 혹시나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 등에 대처하기 위해 통제실(조명/음향실)에서 근무하였으며, 행사가 끝나고 마무리할 때까지 자리를 함께 해 주신 김영미 주무관님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김영미 주무관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광천고등학교 교감 피기용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행정_칭찬합니다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담당부서 :
홍보전산담당관
담당자 :
박광희
연락처 :
041-630-1531
팩스 :
041-630-1699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