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 각 읍·면 추석 준비로 분주 게시판 상세보기 행정_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홍성군, 각 읍·면 추석 준비로 분주
작성자 홍보전산담당관 등록일 2017-09-28 조회 202
첨부 jpg 파일명 : 서부면 물품 전달.JPG 서부면 물품 전달.JPG
서부면 물품 전달.JPG
홍성군은 각 읍?면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귀성객 및 방문객 맞이에 분주하다.

홍성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와 이장협의회 및 홍성읍직원 60여명은 27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홍성읍 학계리 공동묘지 무연분묘에 대해 벌초 및 잡목제거 작업을 실시하였다.

광천읍에서는 광천읍 직원들과 광천 이장협의회, 새마을 남?여 지도자, 주민자치위원회 등 각 단체회원 150여명이 함께 옹암 공동묘지에서 무연고 분묘 400여기에 대한 벌초 작업을 실시하였다.

또한, 홍북읍 이장협의회, 새마을 남?여지도자, 의용소방대, 바르게살기위원회 등 단체회원과 인근마을 주민 110여명은 홍북읍 소재 공동묘지 2개소에서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무연분묘 600여기에 대하여 벌초하였다.

서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4명은 이번 추석명절을 맞아 정○○씨(65세, 서부면 사례관리 대상자)의 집으로 봉사활동을 떠나 간단한 청소, 주변정리 및 제초를 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각 읍면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이 있어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추석 명절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사진설명 : 서부면 위문품 전달
담당부서 :
홍보전산담당관
담당자 :
조성재
연락처 :
041-630-122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