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갈산면 새마을 남·여 지도자협의회, 사랑의 위문 게시판 상세보기 행정_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갈산면 새마을 남·여 지도자협의회, 사랑의 위문
작성자 홍보전산담당관 등록일 2018-03-13 조회 645
첨부 jpeg 파일명 : 9일(갈산 새마을회 주택화재가정 위문).jpeg 9일(갈산 새마을회 주택화재가정 위문).jpeg
갈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8일 갈산면 취생리에 소재한 노인복지시설 샬롬 어메니티 요양원, 지난 2월에 화재로 주택이 전소된 가정을 방문하여 위로하였다.

이날 샬롬어메니티 요양원을 방문한 새마을 남·여지도자회원들은 쌀, 화장지, 주방세제 등 50여만 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와 어르신들을 위문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으며, 요양원 방문 후에는 지난 2월 화재로 주택이 전소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2가정(다산마을 1주택, 동막마을 1주택)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하고 위로하였다.

이흥종 갈산면장은 “예기치 못한 화재로 주택이 전소된 위기 가정에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하고 충남공동모금회의 지원대상이 되는 가정에 대해서는 긴급생계비 지원을 요청하여 300만원을 전달하였는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들은 사회단체와 주민들의 관심이 이어져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지역공동체 의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도움을 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주택화재가 있었던 다산마을과 동막마을회에서도 피해 주민에게 각각 100여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여 마을 주민들의 따뜻한 정을 나누며 힘을 북돋아 주었다.
담당부서 :
홍보전산담당관
담당자 :
이효정
연락처 :
041-630-1223
팩스 :
041-630-1699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