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 코로나 여파로 스케이트장 “조기 폐장” 게시판 상세보기 행정_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홍성군, 코로나 여파로 스케이트장 “조기 폐장”
작성자 홍보전산담당관 등록일 2020-02-11 조회 103
첨부 jpg 파일명 : 10일 (홍성군, 코로나 여파로 스케이트장 “조기 폐장”).jpg 10일 (홍성군, 코로나 여파로 스케이트장 “조기 폐장”).jpg
10일 (홍성군, 코로나 여파로 스케이트장 “조기 폐장”)
홍성군, 코로나 여파로 스케이트장 “조기 폐장”


홍성군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인해 2월 7일을 마지막으로 야외스케이트 및 썰매장을 조기 폐장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0일 올해 처음 조성된 야외 스케이트장은 일일 평균 200명, 주말 최대 800여명 등 총 6,000여 명의 이용자가 방문하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애초 군은 오는 2월 23일까지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최근 우리나라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등 코로나로부터 군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조기폐장하기로 결정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군에서 마련한 야외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이 어린이, 청소년 등 군민들의 호응 속에서 겨울명소로 자리 잡았다”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조기종료를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의 운영결과를 면밀히 분석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홍보전산담당관이(가) 창작한 홍성군, 코로나 여파로 스케이트장 “조기 폐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홍보전산담당관
담당자 :
최윤경
연락처 :
041-630-1223
팩스 :
041-630-1661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