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 장학금 기탁받아... 게시판 상세보기 행정_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홍성군,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 장학금 기탁받아...
작성자 홍보전산담당관 등록일 2020-05-19 조회 101
첨부  
 
홍성군,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 장학금 기탁받아...
소주 한 병당 5원 적립...‘이제우린 홍성사랑 장학기금’ 1천여만원 기탁



지난 14일 홍성군은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로부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이제우린 홍성사랑 장학금’으로 1천여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제우린 장학기금’은 소주 한 병이 판매될 때마다 5원이 적립되는 지역사랑 장학금으로 지난해 6월 ㈜맥키스컴퍼니와 군은 오는 2029년까지 10년간 홍성사랑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한다는 협약을 맺었다.

이날 김석환 군수를 만나 장학기금을 전달한 조웅래 회장은 “지역 향토기업으로써 홍성지역을 이끌어나갈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준 조웅래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며 “홍성발전을 이끌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홍보전산담당관이(가) 창작한 홍성군,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 장학금 기탁받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홍보전산담당관
담당자 :
최윤경
연락처 :
041-630-1223
팩스 :
041-630-1661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