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美來路홍성군 광천공공도서관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신착자료검색

모바일 App 서비스 이용안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도서관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가장 진보된 형태의 모바일 도서관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이용문의 및 장애신고 : 환경설정의 Q&A 게시판이나 광천공공도서관 041-630-9573

모바일 App 서비스 주요 내용

  • 도서관 정보서비스 (도서관 정보, 좌석수, 자료현황, 휴관일, 이용시간)
  • 회원정보 서비스 (모바일 회원증, 스마트 인증, 인증정보수정, 가족회원관리)
  • 도서관련 서비스 (도서 검색, 대출현황 및 이력, 희망도서신청, 대출베스트, 신착자료)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리브로피아’를 검색하시거나 아래의QR코드를 스캔하시면, 리브로피아 어플리케이션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브로피아 바로가기 QR코드

어플리케이션 이용 방법

도서관 추가

광천공공도서관을 검색하여 내 도서관 목록에 추가합니다. 추가된 도서관은 관리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내 도서관 목록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모바일 리브로피아 도서관 왼쪽상단 관리버튼 클릭 → 내도서관페이지 오른쪽 상단 추가버튼 클릭 → 도서관 검색페이지에서 충청남도 클릭 → 광천공공도서관 클릭

로그인

도서관 회원증을 만들지 않은 분은 도서관에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름, 회원번호로 로그인 후 모바일회원증 또는 스마트인증을 이용해 보세요. 별도로 도서관 회원증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모방일 리브로피아 광천공공도서관 메인페이지의 도서관회원증 클릭 → 회원증 만들기 페이지에서 등록(모바일 도서관 회원증을 만드시면 도서관 대출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