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주민자치회

갈산면 주민자치회 소개

갈산면 주민자치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방문객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갈산면 주민자치회 회장 이기한입니다.

갈산면 주민자치회는 2003년 갈산면 주민자치위원회로 시작하여 2023년 1월 1일 주민자치위원 44명과 함께 갈산면 주민자치회로 출범하여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 증진과 지역 공동체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주민참여예산 공모사업을 통해 마을가꾸기 사업, 어르신들을 위한 힐링강의, 작은도서관 조성, 꽃길 조성, 백야 김좌진장군 테마 벽화사업 등 살기 좋은 마을, 이웃이 가족이 되는 마을을 위해 주민공동체로서의 사업을 발굴 실행하며 주민들과 함께 마을을 만들고 있으며, 주민들의 휴식공간이며 문화생활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갈산면 신활력문화센터에서 주민자치 노래, 농악, 난타, 요가, 라인댄스, 필라테스, 배드민턴, 테니스, 탁구교실 등 여가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주민들의 만남, 화합, 소통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민자치 사업을 발굴하며 지역 공동체 삶의 질 향상과 주민의 자치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갈산면 주민자치회 이기한

일반현황

2023. 2. 14. 기준

자치회명 갈산면 주민자치회 구성일 2023.1.1.
주소(사무실) 충남 홍성군 갈산면 갈산로 93
고유번호 608-80-50515
홈페이지 https://hongseong.go.kr/kor/sub04_06100401.do
위원회 구성 회장 1
위원 수 44
분과위
구성(5)
‣ 기획운영 분과 : 주민자치센터 운영, 각종 기획, 주민·도민 참여제안 사업 등
‣ 역사문화 분과 : 문화예술행사, 역사·문화유산 보호 및 개발사업 등
‣ 보건환경 분과 : 와룡천 생태보존 및 환경정화, 취약계층 주민복지 개선 활동
‣ 체육홍보 분과 : 체육진흥, 체육시설 이용, 소식지, 리플릿 등 홍보활동
‣ 지역개발 분과 : 지역현안 사업 발굴 및 마을가꾸기 사업 등
사무국장
(간사)
김 계 동 연락처 사무실)
핸드폰)
이메일)

갈산면 주민자치회 조직도

갈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조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