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 코로나 19 상황알림

이 웹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웹사이트입니다.

홍성군청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중앙새마을금고 좀도리회, 불우이웃 성금 100만원 기탁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20 등록일2021-01-13
13일 (홍성중앙새마을금고 좀도리회, 불우이웃 성금 100만원 기탁).jpg [63.1 KB]

홍성중앙새마을금고 좀도리회, 불우이웃 성금 100만원 기탁

 

지난 12일 홍성중앙새마을금고 좀도리회(회장 김영순)에서 서부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했다.

 

새마을금고 좀도리회는 지난 1998년 창립하여 23년 동안 사랑의 쌀 모으기, 자원봉사활동, 장학금 지원 등의 사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새마을금고 좀도리회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소외된 불우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차고 기쁜 마음으로 성금을 기부한다.”이러한 우리의 기쁜 마음이 힘들어하고 있는 소외된 불우이웃에게 희망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영대 서부면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불우이웃에게 힘이 되고자 2021 불우이웃 성금 모으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홍성중앙새마을금고 좀도리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부면이 2021 불우이웃 성금 목표액 114%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서부면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인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찾아 소중하고 가치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