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2022년 해양수산사업 희망자 모집

작성자해양수산과 수산정책팀  조회수69 등록일2021-01-22
22일 (홍성군, 2022년 해양수산사업 희망자 모집_남당항 전경).jpg [8,722.3 KB]

홍성군, 2022년 해양수산사업 희망자 모집

 

홍성군이 안정적인 어업활동과 수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음달 17일까지‘2022년도 해양수산사업신청을 접수한다.

 

신청대상사업은 수산인들의 수산업경영기반 증대에 필요한 해양·수산·유통분야 사업으로 수산종자매입방류 김양식 복원 소형어선 인양기 설치 수산물 세척장 설치 간이 냉동냉장 시설 수산물 가공유통 저장고 김 가공 6차 산업화 구축 수산물 소비촉진 등 총 23개 사업이다.

 

사업을 희망하는 관내 어업인, 어촌계, 영어조합법인, 수협, 수산물 식품가공업체 등은 해양수산과를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군은 검토 및 심의과정을 거쳐 대상자, 우선순위 등을 결정한 후 충청남도 및 해양수산부에 사업을 신청할 계획이다.

 

최주식 해양수산과장은해양환경 변화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인들에게 해양수산사업을 적기에 지원해 수산인들의 경영안정 및 복지증진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이와 더불어 2021년 해양수산사업들도 본격적으로 착수할 계획이니 어업인 및 관련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수산사업 신청자격 및 지원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