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보건소, 코로나19 위기 속 보건행정실적 빛났다!

작성자보건소 건강증진팀  조회수74 등록일2021-01-22
22일 (홍성군보건소, 코로나19 위기 속 보건행정실적 빛났다!_홍성읍사무소 및 보건소 전경).jpg [1,794.3 KB]

홍성군보건소, 코로나19 위기 속 보건행정실적 빛났다!

 

홍성군보건소는 지난 20202월 발생해 범세계적으로 유행한 코로나19에 적극 대응하면서도 지난해 8개 부문의 기관상과 3개 부문의 개인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보건소는 대한민국건강도시협의회 건강도시사업 부문 대상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평가 3년 연속 종합부문 최우수 기관(1) 감염병 관리 우수 지자체 기관표창 7기 지역보건의료계획 시행결과 우수기관 장관상(1) 지역자살예방사업 유공 표창 충청남도 주관 식품안전관리 평가우수기관 선정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감염병관리 유공 국무총리상, 국가예방접종과 건강검진 2가지 부문에서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보건소 직원들의 전문성과 그 노력이 돋보이는 한 해였다.

 

이종천 보건소장은 지난해 우수한 수상실적은 홍성군 건강문제 해결을 위한 보건소 직원들의 노력과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한다새롭게 밝아온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코로나19를 비롯한 감염병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예방백신 접종을 통해 군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