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2021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작성자기획감사담당관 정책기획팀  조회수101 등록일2021-01-27

홍성군, 2021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홍성군이 27일 군청 회의실에서 충남혁신도시를 기반으로 환황해권의 중심으로 도약하기 위해 각 부서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2021년 주요업무계획에 대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김석환 군수와 길영식 부군수를 비롯한 각 담당관·과장, 직속기관·사업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주요업무계획에 대한 보고와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군은 올해 충남혁신도시 지정 원년의 해를 맞아 시 전환 추진 및 지역 균형발전 활력 있고 살맛나는 지역경제 찾고 싶은 문화관광도시 육성 쾌적하고 안전한 행복도시 조성 사각지대 없는 군민중심 보건복지 경쟁력 있는 다기능 농어업 육성 행정혁신과 신뢰행정 구현의 7개 중점 추진전략을 수립하였다.

 

올해 중점추진 과제는 충남혁신도시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를 통한 환황해권 중심도시 육성 △ ?지방자치법개정을 통한 시 전환 추진에 예산군, 무안군과 공동 대응 홍성군 신청사 건립을 위한 행정절차 추진 해양관광 거점도시 조성을 위해 남당항 다기능 어항 개발사업 추진 홍성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농촌협약 사업 및 지역발전투자협약 시범사업 추진 역사인물축제,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등 홍성군 대표 축제 추진 등이 선정되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지난해 우리군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과 공직자 모두 맡은 바 소임을 다한 결과 충남혁신도시 지정 등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2021년은 충남 혁신도시를 기반으로 홍성군이 환황해권 중심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해이므로 공공기관과 첨단 기업의 이전을 위한 최적의 입지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