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남당항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진행

작성자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  조회수130 등록일2021-01-27
27일 (홍성군, 남당항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진행) 1.jpeg [2,054.3 KB] 27일 (홍성군, 남당항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진행) 2.jpeg [1,859.9 KB] 27일 (홍성군, 남당항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진행) 3.jpeg [385.9 KB]

홍성군, 남당항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진행

새조개 제철 맞아 남당항 찾는 관광객위해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진행

 

홍성군은 지난 26일 새조개 제철을 맞아 남당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 캠페인을 실시했다.

 

군에 따르면 매년 개최되던 남당항새조개축제가 올해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개최되지만 겨울철 별미인 새조개 구입을 위해 직접 남당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이번 방역 캠페인을 실시하게된 것.

 

이날 군과 남당항축제추진위원회는 남당항 일원을 돌며 상인들 대상으로 코로나19 캠페인을 홍보하고 마스크를 배부하며 손 소독, 열 체크, 마스크 착용, 테이블 간 거리두기, 식사 중 대화자제 등 코로나19 감염을 방지하기 위한 행동수칙을 알리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당부했다.

서계원 문화관광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새조개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하였지만, 현장에 오셔서 구입하거나 드시는 분들이 많다. 상인들의 자발적인 방역을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남당항이 되어 지금의 위기를 함께 극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축제 추진위원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수시로 상가 소독을 진행하고 축제기간 주말에는 남당항 입구에서 열 체크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