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사례협의회 개최

작성자가정행복과 여성복지팀  조회수72 등록일2021-04-16
16일 (홍성군,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사례협의회 개최).jpg [2,407.5 KB] 보도자료(홍성군,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사례협의회 개최).hwp [16.5 KB] 미리보기

홍성군,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사례협의회 개최

 

홍성군은 지난 16일 군청 회의실에서 아동과 여성들의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홍성군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사례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홍성경찰서, 충남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길안전지도 제작 대상지 선정 사례대상자 1건에 대한 자원연계 및 지원활동 논의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홍보활동 진행상황 보고 홍성통합상담지원센터 디지털성폭력 예방활동 등에 대한 협의가 이어졌다.

 

박성래 가정행복과장은 가정폭력·성폭력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피해자 지원책 마련 그리고 군민들의 성차별 인식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안전하고 살기 좋은 홍성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는 지역사회 중심의 아동·여성을 위한 안전망을 구축하고 민·관 협력과 연계로 각종 범죄예방과 피해자 보호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