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김석환 홍성군수, 추석 앞두고 발로 뛰는 공감·소통 민생행보

작성자행정지원과 행정팀  조회수53 등록일2021-09-16
16일 (김석환 홍성군수, 추석 앞두고 발로 뛰는 공감·소통 민생행보) 1.JPG [290.5 KB] 16일 (김석환 홍성군수, 추석 앞두고 발로 뛰는 공감·소통 민생행보_김석환 홍성군수가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고 있다).JPG [367 KB]

김석환 홍성군수, 추석 앞두고 발로 뛰는 공감·소통 민생행보

김 군수, 전통시장 방문해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캠페인 추진

홍성청년들 잇슈와 차담회 통해 지역발전의 미래 청년들과 소통

 

김석환 홍성군수가 16일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 발로 뛰는 공감·소통 민생행보를 펼쳤다.

 

군에 따르면 김 군수는 홍성전통시장에 방문하여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며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안전한 추석 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김 군수는 이날 직접 바구니를 들고 떡, 과일, 나물 등 추석명절음식을 지역화폐인 홍성사랑상품권으로 구매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홍보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이번 명절이 코로나 재확산의 분수령이 되지 않도록 연휴기간 동안 생활방역수칙 준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이동 최소화 등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추진하며 마스크를 배부했다.

 

김석환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전통시장 이용으로 상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하면서, 우리 모두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을 냅시다라며 강조했다.

 

한편, 김군수는 장보기 행사 후 코로나19와 함께 경영·취업난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홍성청년들 잇슈회원들과 청년정책에 대한 대화를 갖고, “청년에게 따뜻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도전이 멈추지 않는 지속 가능한 홍성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