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2백만원 기탁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37 등록일2023-01-27
27일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 이웃사랑 성금 2백만원 기탁).JPG [1,971.5 KB]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2백만원 기탁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문석, 여성회장 장재복)는 지난 27일 홍성군청을 방문해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김문석, 장재복 회장은작은 도움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으로 주변 이웃을 돌아보며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는 정원 690여명으로 구성되어 재난예방의 구심점으로 각종 화재 및 재난현장 뿐만 아니라 코로나 방역활동, 산불예방 활동 등 지역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행복하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해 힘이 되어주시는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에서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해주신 데 감사 인사드리며,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을 위한 군민의 안전, 생명,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