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2024년 해양수산사업 지원희망자 모집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152 등록일2023-01-27
27일 (홍성군, 2024년 해양수산사업 지원희망자 모집집)_남당항 전경.jpg [3,928.5 KB]

홍성군, 2024년 해양수산사업 지원희망자 모집

민 중심의 맞춤 행정으로, 2024년 국·도비 예산 확보에 힘써 -

 

홍성군은 해양수산분야 보조사업 선정과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해 오는 228일까지 ‘2024년도 해양수산사업지원 신청을 받는다.

 

신청대상사업은 어장환경개선, 수산종자매입방류, 김양식 복원사업, 새조개 자원 조성, 소형어선 인양기 설치, 양식어장 진입로 설치, 수산식품 가공설비 지원, 수산물 산지가공시설 지원, 수산물 가공유통저장고 지원, 내수면 양식 지원 내수면 수산물 유통시설 건립 등 수산업의 전략적 육성 및 어촌 활력 도모를 위한 수산업·어업·어촌분야 지원사업 등이다.

 

사업을 희망하는 관내 어업인, 어촌계, 영어조합법인, 수협, 수산물 식품가공업체 등은 해양수산과를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사업 신청 자격 및 지원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은 접수된 사업에 대해서 사업의 적정성과 타당성 검토 등 자체 심의를 통해 지원범위, 사업량, 우선순위 등을 결정하여 충청남도 및 해양수산부에 국도비 예산을 신청할 예정이다.

 

장동훈 해양수산과장은 사업 신청에 누락이 없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 특히 신규사업 신청 및 발굴에 힘써 수산인들의 경영안정과 어촌지역 활력 제고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와 더불어 어업인 및 관련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양수산과 수산정책팀(041-630-141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