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美來路홍성군 광천공공도서관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희망도서신청

설민석의 역사 고민 상담소 1 이미지
(어린이)설민석의 역사 고민 상담소 1
  • 분야 어린이
  • 저자설민석, 서지원
  • 출판사미래엔아이세움

책 줄거리

대한민국 대표 역사 선생님, 설민석이 들려주는 역사 이야기
고민이 있다고? 설쌤의 역사 고민 상담소가 해결해 줄게!

『설민석의 역사 고민 상담소』는 역사 속 인물과 사건에 얽힌 이야기로 어린이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신개념 한국사 읽기물’ 시리즈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역사 선생님, 설민석의 분신 ‘설쌤’과 두 명의 조수 온달이와 평강이, 그리고 귀여운 반려견 로빈이 운영하는 ‘역사 고민 상담소’를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소동을 만나 보세요. 고민도 싹 해결하고, 한국사 지식도 쏙 담아 가는 새로운 형식의 참신한 역사 동화입니다.

저자 소개

머리에는 지식을, 가슴에는 교훈과 감동을 전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역사 선생님입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쉽고 명쾌하게 역사를 접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살아 숨 쉬는 생생한 역사 지식과 지혜를 여러분 가슴속에 전달하겠습니다.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로 졸업했다. EBSi,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역사 강사로 활동했고, 현재는 ㈜단꿈아이 대표이사, ㈜단꿈교육 대표이사, 이투스 한국사 대표강사, 온라인 교원연수원(티처빌,아이스크림연수원) 한국사 강사를 역임중이다. 2018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역사교육 부문 수상, 2017년 ‘세상을 밝게 만드는 사람들’ 문화 분야 수상, 2017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특별상 수상, 2016년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2016년 대한민국교육산업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2014년 대한민국창조신지식인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이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