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양성평등주간 맞아 유공자 표창 및 장학금 전달

작성자가정행복과 여성복지팀  조회수71 등록일2021-09-16
16일 (홍성군, 양성평등주간 맞아 유공자 표창 및 장학금 전달).jpg [600.4 KB]

홍성군, 양성평등주간 맞아 유공자 표창 및 장학금 전달

 

홍성군이 양성평등 주간을 맞아 일상 속 성평등을 실현하고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제18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곽은숙)가 주관한 가운데 여성과 남성의 조화로운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양성평등 표창을 수여하고 모범가정을 위한 장학금 전달, 양성이 평등한 홍성으로 나아가기 위한 양성평등 선언식 등으로 진행됐다.

 

군수표창 수상자는 김경자(한국부인회 홍성군지회 회장), 정향섭(소비자교육중장 홍성군지회 회장), 구경옥(홍성읍 새마을부녀회 부회장), 김명희(광천읍 내죽마을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양순(홍북읍 하유정마을 새마을부녀회 회장), 복진백(금마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고문), 최문철(꿈이 자라는 뜰 대표) 등 총 13명이다.

충청남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모범가정 표창은 레녹디엔(홍성읍),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장학금은 박정인(한국K-POP3), 강준규(공주생명과학고 2), 손민정(홍주고 3) 학생에게 전수됐다.

김석환 군수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간소하게 개최되어 아쉽지만, 코로나19 속에서도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헌신하는 종사자분들과 모범적인 실천으로 표창을 받은 수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곽은숙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양성이 평등하고 가족이 행복한 홍성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행사는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홍성군청 유튜브를 통해 모든 군민과 함께 공유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