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장곡면, 추석맞이 사랑의 명절음식 나눔

작성자장곡면 맞춤형복지팀  조회수88 등록일2021-09-16
16일 (장곡면, 추석맞이 사랑의 명절음식 나눔_장곡면 새마을부녀회).jpg [3,030.3 KB]

장곡면, 추석맞이 사랑의 명절음식 나눔

 

장곡면(면장 이항재)은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물품을 지원하였다.

 

장곡면새마을부녀회는 홍성군자원봉사센터의 후원을 받아 회원들이 손수 다양한 종류의 전을 부치고 송편, 나박김치 등을 준비하여 관내 독거노인 20가구에 전달하였다.

 

장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추석을 맞아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10가구에 소고기, 과일 등 사랑의 꾸러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 햄 선물세트, 간편식 꾸러미 등 후원물품을 취약계층 13가구에 전달하며 이웃과 풍요로움을 함께 나누는 우리 고유의 한가위 정신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항재 장곡면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도움의 손길을 주신 새마을부녀회원 및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명절 코로나로 인해 자녀들과 모이기 어려운 만큼 더욱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