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금마면, ‘고향 농산물 꾸러미’ 로 마음 전해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104 등록일2022-01-20
20일 (홍성군 금마면, ‘고향 농산물 꾸러미’ 로 마음 전해) 1.jpeg [379.8 KB] 20일 (홍성군 금마면, ‘고향 농산물 꾸러미’ 로 마음 전해) 2.jpeg [599.3 KB] 20일 (홍성군 금마면, ‘고향 농산물 꾸러미’ 로 마음 전해) 3.jpeg [685.5 KB]

홍성군 금마면, ‘고향 농산물 꾸러미로 마음 전해

-설 연휴 고향 방문 자제 동참, 고향 농산물 꾸러미 세트, 소식지, 서한문 동봉-

 

홍성군 금마면(면장 김종희)은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 방문이 어려운 출향인들에게 고향에서 재배된 농산물을 보내며 위로와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고 18일 밝혔다.

 

정부는 이번 설 명절도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설 연휴 기간 고향 방문 자제를 권고하고 있다.

 

이에 따라 면은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출향인을 위하여 잠시나마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신토불이 농산물과 부모, 가족,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 멀리서 마음으로 정을 나누자는 당부의 서한문을 함께 전달했다.

 

농산물 꾸러미 세트의 품목은 향 주민들이 1년 동안 정성 들여 재배소고기, , 대추, 한과 등 4종이며, 홍성소식지도 함께 포함하여 고향의 소식을 전했다.

 

김종희 금마면장은 힘들고 지친 시기일수록 따뜻하게 맞아주는 가족과 포근한 고향의 품이 더욱 그리워지겠지만 이번 설 명절에도 서로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멀리서나마 마음의 정을 나누자라며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 꼭 다음 명절에는 가벼운 발걸음과 웃음으로 다시 뵙기를 바란다 말했다.

 

한편 고향 농산물 보내기 운동에는 금마면(면장 김종희), 금마농협(조합장 이상동), 금마면 이장협의회(회장 이기수), 금마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숙), 금마면 체육회(회장 최성명) 지역 관계기관에서 힘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