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제1기 청년 네트워크’ 위원 모집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238 등록일2023-03-29
29일 (홍성군 ‘제1기 청년 네트워크’ 위원 모집) 청년네트워크 포스터.jpg [6,350.3 KB]

홍성군 1기 청년 네트워크위원 모집


홍성군이 청년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청년 정책으로 실현하기 위한 '1기 홍성군 청년 네트워크' 위원을 오는 43일부터 14일까지 접수 모집한다.

 

청년네트워크 위원은 지역의 청년 정책 발굴과 개선 방향 제시 등 실천적 과제를 도출해 군의 청년 정책에 반영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 홍성군에서 활동하는 청년(18세 이상 만 39세 이하)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임기는 1년이다.

 

주요 활동은 매월 정기회의에 참석하고 청년일자리, 청년복지, 문화·예술 3개 분야의 분과를 구성하여 청년 정책을 모니터링 및 제안하는 활동을 한다. 청년 간 커뮤니티 형성, 정보 교류, 소통 등을 통해 지역 청년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역할도 할 예정이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젊은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기 청년네트워크 모집인원은 20명 내외이며, 자세한 내용은 홍성군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기획감사담당관 인구청년팀(041-630-151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