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군,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작성자안전관리과 안전관리팀  조회수54 등록일2021-04-07
7일 (홍성군,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1.JPG [1,013.6 KB] 7일 (홍성군,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2.JPG [300.9 KB] 7일 (홍성군,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3.JPG [264.3 KB] 보도자료(홍성군,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hwp [17 KB] 미리보기

홍성군, ‘안전점검의 날캠페인 실시

 

홍성군은 봄철을 맞아 지난 7일 은하면 일원에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군은 이날 한국전기안전공사, 시민안전봉사대, 홍성공업고등학교 등 유관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은하면 일대의 재난취약가구를 방문, 노후화된 전등, 누전차단기 등 전기 시설의 교체와 안전점검을 하며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노력하였다.

 

또한 최근 따뜻하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 산불발생의 위험이 증가됨에 따라 화재예방 홍보 캠페인도 함께 병행했.

 

김윤태 안전관리과장은 봄철을 맞아 봄철 산행 증가 및 논두렁·밭두렁 등의 소각행위로 대형 산불이 발생할 위험이 있으니 화재와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 2007년부터 재난취약가구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해 무료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