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성농업협동조합, (재)홍상사랑장학회 장학금 및 쌀 기탁!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73 등록일2022-07-07
7일 (홍성농업협동조합, (재)홍상사랑장학회 장학금 및 쌀 기탁!) 장학금 기탁.jpg [2,312.2 KB] 7일 (홍성농업협동조합, (재)홍상사랑장학회 장학금 및 쌀 기탁!) 쌀 기탁.jpg [2,891.8 KB]

홍성농업협동조합, ()홍상사랑장학회 장학금 및 쌀 기탁!

- 장학금 1,000만원 및 어려운 이웃 돕기 쌀 200포 기탁 -

 

홍성군은 홍성농업협동조합(조합장 정해명)이 지난 6()홍성사랑장학회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1천만원과 홍성읍에 어려운 가정을 돕기 위한 쌀 200(53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용록 군수를 만나 장학기금 및 쌀을 기탁한 정해명 조합장은 홍성 지역을 이끌어나갈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어려운 가정을 돕기 위한 쌀을 전하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성농협은 2013년부터 하나로마트에서 얻은 수임금 일부를 매년 홍성사랑장학회에 기탁해왔으며, 이번까지 모두 7,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홍성농협은 또 매년 조합원들이 생산한 쌀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활용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오늘 홍성농업협동조합의 홍성사랑장학금 기부를 통하여 지역인재 발굴 육성을 위한 홍성사랑장학금 200억 조성 모금 운동에 모든 군민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부문화 확산의 촉매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