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특산품과 관광

특산품

코노야마이모(토란) 이미지

코노야마이모(토란)

코노야마오촌당근 이미지

코노야마오촌당근

오부시의 대표적인 특산품 중 하나가 현 내의 가장 많은 농업출산액을 자랑하는 포도입니다. 거봉을 비롯한 많은 품종이 재배되고 있으며 포도 수확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포도를 원료로 한 맥주인 OBU BEER는 깔끔한 맛입니다. 그 외에도 무게 1~1.5kg정도의 크기를 자랑하는 점보 배, 다양한 종류의 딸기, “밭의 장어”라 불릴 정도로 높은 영양가인 코노야마 토란, 다이쇼 시대부터 재배되어 와서 “아이치 전통야채”에도 지정된 코노야마오촌당근 등도 유명합니다. 오부시는 “건강도시 오부 도부로쿠(DOBUROKU=탁주) 특구”로 지정되어 있어서 무첨가, 자연발효로 발효된 먹는 탁주도 제조되고 있습니다.

관광

JA아구리타운 원기의 고장 이미지

JA아구리타운 원기의 고장

원기의 고장 하나마루 시장 이미지

원기의 고장 하나마루 시장

매화분재전시회 이미지

매화분재전시회

탁주(도부로쿠) 축제 이미지

탁주(도부로쿠) 축제

한게쓰나나샤신사 오만토축제 이미지

한게쓰나나샤신사 오만토축제

오부 여름축제 이미지

오부 여름축제

오부시에는 이 지역에서 나온 농산물이 다양하게 갖춰진 직판장을 중심으로 한 복합시설인 “JA 아구리타운 원기의 고장”이나 건강과 관광을 콘셉트로 한 오부역 구내의 카페/특산품점 “KURUTO 오부” 등이 있으며 지역의 제철 음식이 관광객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또한 소개해 드린 공원, 자연, 계절마다 축제 등이 있어서 방문하시는 분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언제까지나 살고 싶은 지속가능한 건강도시 오부”에 꼭 한 번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