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자료

주요언론사 및 기관에 배포되는 홍성군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취재, 이용 등 문의사항은 담당부서로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보도자료)“제철만난 군자의 자태 감상하세요” 이미지
(보도자료)“제철만난 군자의 자태 감상하세요”
  • 작성자
  • 조회수353
  • 등록일2005-10-27 00:00:00
  • 내용“제철만난 군자의 자태 감상하세요” 홍성읍 김준환씨 홍성사랑장학회 장학기금 마련 국화꽃 바자회 공무원으로 근무하면서 지난 20여년 동안 국화꽃을 연구 재배해온 홍성읍 김준환씨(55)가 홍성사랑장학회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국화꽃 바자회를 열고 있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동안 홍성군청 정문앞 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국화꽃바자회는 김씨 가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가꾸어온 400여점의 작품이 주민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사랑과 진실 평화와 행복이라는 꽃말을 가진 가을 국화의 진한 향기와 김씨의 사랑이 접목 된 작품들은 깊어가는 만추의 계절 좋은 추억이 되고 있다. 바자회에 출품된 대표적인 작품은 나무에 국화를 붙인 목부작을 비롯해 고목과 어우러진 고목작 만고풍상을 겪고 낭떠러지로 떨어질 듯한 「현애」의 고고한 자태는 백미로 꼽히고 있다. 또 한개의 나무에서 180송이까지 꽃을 피우는 다륜대작과 입국 분경작 소분제작 등도 김 씨의 혼과 정성이 가득 배어있다. 김씨는 “깊어가는 가을 군민들이 국화의 진한 향기와 아름다운 자태를 감상할 수 있는 자 리가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홍성사랑장학회 장학기금으로 보탤계 획”이라고 밝혔다. ꏚ 문의 : 홍성읍사무소 총무분야(Tel 630 - 1601) (중도일보 충남일보 중부매일 시대일보 보도 참조)